lf때 개발해놓고 썩히고 있는데.. 이제는 나올때 된거 같아요
현대에서도 도넛 lpg 붐베 채용한다고 하고 신형 소나타에서 적용해서 나올때쯤이면 지금 dn8문제점도 잡히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드네요

하이브리즈 lpg차량도 개발하는 날이 다시 오겠네요 옛날 cvt채용같은 이상한짓은 안하면 꽤 괜찮지 않을까요?

마지막으로 가스차를 팔려면 가스값이 싸야 어필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lpdi로 전환했다고 가스차가 가솔린차에 비해 얻는 이점이 주유비 정도 빼고는 없죠 그러니 당장 올릴 거라는 생각은 들지 않습니다 오히려 경유값을 올리고 가솔린 가격을 더 올려서 격차를 유지하고 세금을 비슷한 수준으로 거두려고 하겠죠

그래야 가스차 사는 메리트가 생길테니.. 그리고 주유비를 따로 붙이지도 못하는게 lpg에 세금을 더 먹이기 어렵죠 현실적으로.. ㄷㄷ 차량에만 먹이기 어려울체니..

올리더라도 위에서 언급한 것처럼 현재의 비율을 유지하는 채로 올라가리라 생각합니다

거기다가 경유차 때려잡을 생각이 뻔히 강하고 지근 예고된것만 해도 경유 값을 지금보가 10프로 인상히려고 하기도 하고 있지요

정부에서 현기에 lpg차 판매 압박을 할거라고 생각합니다 지금 우리나라는 디젤을 수입해오고 있는데.. 그 가격이 비쌉니다 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