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K7 350 노블 10년1월 초기 나왔을때 차 타고 다니는데요.. 저희 집은 GM대우, 기아, 현대차 다 타봤지만,
서비스는 현기가 제일 나았습니다.
AS 기간내에는 왠간한 문제는 거의 교체로 해결됩니다.
물론 차량 결함에 대하여 이야기 하면 타 브랜드 대비 어떻다라고 말할만한 전문가는 아니지만,
문제에 대한 처리는 크게 불만이 있었던 적이 없네요.
제 차에 네비또한 가격이 상당히 나가는 순정이지만, LCD 백화, 터치 가끔 미인식 되는것에 대하여
동영상 촬영후 보여주니 별 다른 이야기 없이 점검한번 하더니 증상이 않나와도 동영상이 증거고,
타고다니다가 증상나올때 바로 입고가 어려울수도 있다라고 하니 교체해 주더군요..
보통 저러면 하제엠텍측에서 새제품으로 교체했을 텐데 그래도 고쳐지지 않았다면 차량 시스템 + 하제엠텍에서 제조한 네비의 트립 컴퓨터가 충돌을 일으키는 거구요, 아이나비 등의 어느정도 규모가 있는 네비업체였으면 트립컴퓨터를 개선하던지 소프트웨어를 개선하던지 할텐데, 하제엠텍이란 회사 자체가 영세한 규모이기 때문에 기술력 부재로 인한 것인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