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20i -> 그랜저 (15) 26.06.23 16:40 추천 21 조회 7128 하시갱이 작성글보기 신고 댓글 지금 G30 LCI 21년식 타고 있는데 10월에 리스 만기입니다그랜저 3.5나 GV70 2.5로 가면 다운그레이드일까요?계속 비엠타고 싶은데 회사에서 이제 국산차 타라고 하네요ㅠ 추천 21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페북 트윗 밴드 카톡 카스 복사 스크랩 삭제 수정 신고 불법광고신고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