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G30 LCI 21년식 타고 있는데 10월에 리스 만기입니다

그랜저 3.5나 GV70 2.5로 가면 다운그레이드일까요?

계속 비엠타고 싶은데 회사에서 이제 국산차 타라고 하네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