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일자

한분 : 어제 가입 그리고 첫글 고장났어요

다른 한분 : 오늘 가입 첫글 사기당했어요

 

 

 

가입하자마자 첫글이고

여긴 해결사 게시판이 아닌데

흠... 할많하않...

 

그냥 그렇다구요

보배에서 차라리 해결사 게시판 따로 만들어주세요

 

 --------------

밑에 댓글 쓰신 분 말씀처럼 해결해달라라는 의미가 아니였는데 제가 오해했나봅니다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