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리스로 BMW 740i를 탄지 약3년이 지나고 있으며, 주행거리는 110000km정도 됩니다.

지난주, 왕복 6차선 도로에서, 주행중에 차가 멈추어 버리네요, 원인은 동력을 전달하는 기어가 파손되었다고합니다, 한번도 들어보자 못한 황당한 사고가 발생되었네요,,, 고속도로나 자동차 전용도로에서, 이런 고장이 발생되었다면, 이글도 못 적어보고, 하직할수도 있었다고, 생각되네요...

더욱더 황당한것은 BMW 코리아의 태도 입니다. 보증기간이 지났으니, 수리비를 6백만원 달라고 합니다.

저는 황당해서 내가 잘못해서 고장이 발생했야고, 물어보니, 제품 불량이라고 하더군요, 저는 한번도 격어보지 못한 고장을 일으킨 이차를 어찌 믿고, 장거리를 다닐수 있야고, 부품 교환후 재발방지 보증을

받아야 탈수 있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고장난지 일주일이 훨씬 넘어가는데, BMW에서는 연락도 없습니다, 고수님들 저는 어찌하면 좋을 까요? 의견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