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렌토 하이브리드 24년식 타고있는데
부족함은 없고 아이 이제 두명되는데 카시트 두대 설치해서 다닙니다.

트렁크에 웨건도 싣고 유모차도 싣고 가끔 아이 짐도 많이 싣어요.

 

테슬라 모델y가 쏘하보다 많이 팔렸다길래

좋나보다해서 두 차량 비교하면 뭐가 더 나을지 궁금하긴합니다.

 

모델y 로 아이 키우시는분들 어떤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