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벤츠 c클 amg 구매하는데 평소에 차에 별로 관심이 없었는데요. 흰색에 나파그레이 내장입니다. 더위 많이타서 열전도가 별로 안됐으면 좋겠구 무광이었으면 좋겠어요. 글라스틴트 펜더 무료제공이라는데, 이거 제가 퍼센트 정할수있나요? 미혼여자라 주변에 차를 잘아는사람도 없네요. 찾아보니 후버옵틱이랑 솔라가드 좋다는 후기가 있던데 (딜러님께서 추천하신) 30만원 더해서 글라스틴트 선샛으로 진행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