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죄송합니다 제가 자동차마일리지 보험료 환급때문에
사진을 받아야되는데. 계기판조작을 모르셔서 보내주신 사진도 총 주행거리가 아니라고 해서 ㅠㅠ 제가 직접 찾아갈수도 없어서 ㅠㅠ
여기에 글써요 제차가 아니라 정말 알려주실분 없을까요?
제가 그 쳇 지피티한테 물어봤는대 저런개 없다고 하셔서
좀 알려쥬시면 정말 감사드려요 ㅠㅠ
정말 죄송합니다 제가 자동차마일리지 보험료 환급때문에
사진을 받아야되는데. 계기판조작을 모르셔서 보내주신 사진도 총 주행거리가 아니라고 해서 ㅠㅠ 제가 직접 찾아갈수도 없어서 ㅠㅠ
여기에 글써요 제차가 아니라 정말 알려주실분 없을까요?
제가 그 쳇 지피티한테 물어봤는대 저런개 없다고 하셔서
좀 알려쥬시면 정말 감사드려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