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bmw 구매예정인데 여러곳에서 견적을 받았는데

오프라인으로 발품 팔아서 다니면 할인이 공식할인이 700~800정도라는데 유튜브 에이전시업체 통해서 하면 할인이 천만원 이상인데 확인할 수 있는건 다 확인했는데 원래이런가요? 

총구매금액 및 할부이자도 확인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