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슬라 모델 Y가 최고의 전기차인데, 왜케 다들 못까서 난리인지..
주니퍼 오면서 승차감 대폭 개선되고 다들 만족하는데, 테슬라 사지도 못하는 분들이 자꾸 잘못된 정보를 퍼트리는 것 같습니다.
차가 너무 좋으니 최근에 저희 아파트에도 수십대가 갑자기 증가해서 자주 보입니다. 승차감은 정말 편하고, 디자인은 압살에 자율주행 끝판왕에..
안타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이라도 타면 테슬라 말곤 못탑니다. 테슬라 이외의 전기차 사는건 호구입니다.
속지말고 다들 현명한 구매 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