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프 차로 이트론 프리미엄 계약했는데
초등 저학년과 유치부 뒤좌석에 태우기 공간 충분하지요?
저도 종종 탈건데 메모리 시트없는건 오바네요
할인이 좋고 디자인이 이뻐서 와이프가 좋아해 시승후 계약했는데 전기차는 처음이라서 어떨지 모르겠네요
아파트에서 충전하면 되기에 충전의 불편함은 크게 없을거 같아요
외관에 비해 실내는 너무 별루던데 통풍도 없고...
메모리와 통풍시트는 필히 사공해야겠지요?
썬루프 썬팅 해야하나요?
오너님들 팁 좀 주세요
와이프 차로 이트론 프리미엄 계약했는데
초등 저학년과 유치부 뒤좌석에 태우기 공간 충분하지요?
저도 종종 탈건데 메모리 시트없는건 오바네요
할인이 좋고 디자인이 이뻐서 와이프가 좋아해 시승후 계약했는데 전기차는 처음이라서 어떨지 모르겠네요
아파트에서 충전하면 되기에 충전의 불편함은 크게 없을거 같아요
외관에 비해 실내는 너무 별루던데 통풍도 없고...
메모리와 통풍시트는 필히 사공해야겠지요?
썬루프 썬팅 해야하나요?
오너님들 팁 좀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