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21살 대학생입니다.

부모님께서 증여해주신 돈으로 주식을 해서 순자산이 1억정도가 되어 차를 구매하려고 합니다.

벤츠 a220 세단 23년식 중고로 구매하려고 합니다.

차값에 2800정도 쓰려고 하고 보험은 부모님 밑으로 넣을 예정입니다. 유지비는 과외로 해결될 것 같은데 유튜브에서 a클은 사는 것 아니라고 해서 고민입니다. 차값에 더 많은 돈은 쓰기 싫지만 벤츠는 타보고 싶어 a220을 생각중인데 동급의 다른 차량에 비해 별로인가요? 고견을 여쭙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