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결혼도 하고 아기도 생기면서
M4 / 스포츠 칸 처분하고 쏘렌토하나 사고 와이프 A6(신차)나 G80(중고4.5~5천) 정도 대로 고민중인데

아우디 제네시스 둘다 잘 모르는 브랜드여서 조언 좀 구합니다 ㅠㅠ

 

아우디 A6 이번에 잘나왔고 할인율도 8.5프로 하던데.. 누구는 할인 15프로할때 사라고 하는데..

 

급한건 아니라 기다리는게 맞을지.. 고민이네요 ㅠㅠ

 

추천좀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