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년식 g30 후기형 10만키로를 케이카에서 2860정도에 구매할까하는데 어떻게 보시나요? 가져온다면 바로 정비맡겨봐야될까요? 도움 부탁드립니다. 

아니면 bmw 인증중고차에 5만키로정도 3250정도 주고 구매하는게 좋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