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년식 타고 있는데요
내 인생 차라고 할만큼 만족하지만, 차가 불편합니다.
제가 179에 허리가 긴편이고 디스크질환을 오래 앓았는데..좌석이 안편해요.
차에서 내릴라 치면 아이고 허리야 소리가 절로 나옵니다..
정말
차가 너무 맘에 들어서 바꾸고 싶은차가 단 한가지도 없어요..
그치만 조금 높으면 허리에 부담이 덜할까 싶어 전고가 1500~1600 사이에 차량을
위주로 검색해보니 구형 x1과 미니 컨트리맨 정도가 압축이 되는데(큰차싫어함)
그런생각 집어치고 적당한 5시리즈나 살까도 생각중 입니다.
혹시 저와 비슷한 상황에서 차를 바꾸지 않고 해결 하셨던분 계실까요.
의자를 바꾼다던지 기타등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