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생 : 2015년
이름 : 파사트 2.0 TDI
달린거리 : 202,000km (191,500에 오일교환)
사망경위 :
고속도로 주행중 퍽하는 소리에 룸미러를보니
뒷유리로 수증기같은 연기가 피어오르고 사라짐
계기판에 모든 경고등 켜지고 RPM은 제로에있는
상황
탄력속도로 주행하며
시동버튼을 눌렀으나 깜깜 무소식
비상등켜고 가까스로 갓길에 정차
하차하여 살펴보니
조수석쪽 앞타이어쪽으로
엔진오일 흐름
그사이
고속도로 안전순찰 차량이와서 후방측 보호
보험사에 견인 요구하여 성지로 입성
옌진커바 탈거후 엔진오일 체크하니
아직도 충분한 오일체크
엔진의 크랭크축이 고착되어 전혀 움직이지
않는다고 사망선고
사망 원인:
터보 이상으로 오일이 엔진에 유입되어
과부하로인한 컨로드 부러지며 블럭을 강타하여
블럭균열로 인한 사망
답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