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러그인하이브리드 사는의미가 없을듯여
그냥 하이브리드 타시는게여
배터리수명단축 오히려 일반하이브리드보다
배터리자체가 크기때문에 연비 효과 못봐여
나중에 배터리 교체시기 빨리오면 수리비가
국산 일반하이브리드도250~400이런데
플러그인 천단위 ㅜㅜ
그리고 넘 충전안하면 모터나 배터리가 수명단축되면서 전원이 꺼져버려 차후 자주
방전되는 현상있습니다 지방길 가끔 갈때 불가피하게 충전못하는경우 비상시 연료로 가는것에 이용되는것이지 아예 층전 안하면 방전됩니다
나중에 배터리 통째 교환 ㅜㅜ
아무리 안해도 2틀에 한번 하라고 하네요
기본적으로 회생제동 된다고 들었어요 일정수준이상으로 유지되는데 3일 이내 충전해주는것이 배터리 수명에도 좋다하고여
넘안하면 바로 배터리가 나가지는않습니다
하지만 출력이나 연비효과를
일부 전기충전으로 출력을주는 힘이 있기에 충전할때보다 떨어지고 그만큼 배터리가 효율이 저하되면서 수명이 단축되겠지여
결론은 충전은 최소30%~최대80%충전을 해 놓으시는게 ㅜㅜ
오히려 충전안하면 일반하이브리드보다 연료소비나 연비가 더안좋은데 출력이 떨어지는데 먼 일반하이브리드와같아여 ㅋㅋㅋ
플러그인은 좀더 전기모드 거리를 장거리 갈수있게 배터리 용량이 큰데 따로 있는식이고 일부 일반하이브리드 기능처럼 회생충전되지만 그것도 잠깐 비상시찌 충전해야되고여 ㅋㅋㅋ 플러그인 장거리나 전기로 다많은 거리 가기위해 나온건데 충전 안하고 일반하이브리드처럼되면 충전하는 플러그인 자동차 만든 의미가 있나요
ㅋㅋㅋㅋ
일반하이브리드 돌아가는게 아닙니다 일반하이브리드보다 배터리 용량이 더크고 충전 한계 있습니다 그리고 일반하이브리드는 엔진에서 저속시 전기가다가 고속시 엔진으로넘어가는대신 그 출력은 한계 그래서 저배기량용으로 나옵니다 1.6 이나 2.0엔진 에서 가능해서 거진 시내나 단거리용이지여
플러그인은 배터리용량 크고 따로 충전하는 방식입니다 그래서 장거리시 전기로가는거리가 더큽니다 충전안하면 일반하이브리드 넘어가는것도 잏지만 회생기능은 있습니다
하지만 큰배터리 용량무게와 그만큼 연료 소비가 일반하이브리드보다 연비는 더 떨어집니다 무슨 일반하이브리드랑같아여
되지도않는 소리좀 ㅜㅜ
플러그인 배터리 무게도 감수해야되여
내연기관만이용해 계속가면 배터리무게 다 감수해야되니 연비가 좋을리가여 또
전기출력과 동시 사용되서 일부전기 출력이 빠지면 그만큼출력도 떨어지는데 그 무거운배터리를 달고 다니것과 같은것이지여
말이 혼자 마차사람한명태우고 달리는것과
말두마리가 서로동시에 한사람 태우고 달리는것과 같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