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바디에서 본연의 비엠의성능 기반잡아
G바디에서 좀더 날렵하고 색다른 민첩하고
좀더 빠른감을 더 줍니다
사실상 비엠에서도 MDCT습식형7단에서
이제 DCT로 빠른 변속체결은 시대는 끝나다
좀더 부드럽게 빠른변속감주자해서
비엠 ZF미션과 엔진직결감이 토크허용범위 여유있게 초반 굼뜨면서 펀치력있게 나가는게 기본 비엠입니다 ZF 스탭트로닉8단미션 적용해줘서 줌더 빠르고 부드러움 변속감과
한층 운전자가 주행질감을 좀더게선시키점
정말 끝내주쳐 예전에 스위치아시나여
딱깍 올리면 바로 딱 올라가는 누르는거 말고여 꼭지모양에 그게 빠른직결감을 따서 늘일상생활에서 영감을줍니다 그게 사람편리성을
토대로 가는거찌여
지금토글기어가 빠른변속주기위한 방식이고
스탭트로닉이 거기서 따서 빠른변속과부드러움을
주는것이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