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이 코로나로 시끄러운 이때 이런 문제로 자꾸 글을 쓰게되 씁쓸 하네요..

일전에 랜드로버 결합때문에 글쓴이 입니다.

금일 효* 프리미엄 모터스 울산지점 강** 딜러 한테서 연락이 왔네요.

앞에 적은 글이 랜드로버 재규어 코리아에서 모니터링이 되었는거 같습니다.

공문이 내려 왔다는 군요..

결론은 글을 내려달라는 거 같은 느낌인데 지금까지 나온 수리비가 보증이 되지 않고 개인한테 청구가 된다는 식으로 협박을 하네요..

보증 기간이 남아있는 상황에 개인한테 수리비를 어떻게 청구를 할 수 가 있는지 너무 황당합니다.

협박하는 것처럼 들리네요..

참.. 앞으로 갈때까지 한번 싸워 볼까 싶어요.

이렇게 A/S가 엉망인데 지점마다 다른지는 모르겠지만, 정말 1억원이 넘는 고가 차량이 이렇게 관리된다는 사실이 놀랍습니다.

지금 현재 2달째 서비스 들어가 있는데 언제 차가 출고될지도 모르겠고, 답답 합니다.

저희는 청와대 민원까지 접수해볼까 생각 중 인데, 혹시 다른 부분으로 컴플레인 접수할수 있는 부분 알고계신 고수님들.

댓글이나 쪽지로 좀 알려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진행상황 간간히 올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