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제가 쓴 글들이 너무 두서가 없이 정리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피곤함과 극도의 스트레스로 잠을 못자서 인지.. 이해 부탁드립니다.)

우선 현재 진행사항 궁금하시단 분들 계셔서 간단히 정리하자면

실제로 2월 18일 기자분들 동행하여 인터뷰 진행하였습니다.

제 사건을 들으시고선 많은 공감과 BMW측의 어처구니 없는 태도를 심도있게 취재하고 싶다고 하셨구요.

저의 몇가지 요청 및 보도자료준비등을 위해 누구나 들으시면 알만한 자동차 명장 "박00 " 님과 함께

오작동 관련 테스트 및 원인 결과 파헤치기! 등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그 동안 혼자서 싸우다가 국토부(도로교통공단) 연구원 분 + 언론을 통해 싸우게 되니 진행사항이

한결 순조롭게 되어 가고 있는 것 같아서 너무 울컥합니다.. 정말 힘들었습니다.

왜 고객이 결함을 찾아야 하고 맞다 아니다를 논해야 하는 지... 안전하기 위해 정비요청 한것을 폴트 메시지가 시스템에 잡히지 않는

다는 이유로 해 줄 수 있는 게 없다는게 지금도 아직도 그들을 이해하지 못하겠습니다.

기자님 말씀으론 몇부작이 될 진 모르겠으나 , 꽤 심도있게 나갈 것이라는 무언의 의미를 제게 전달해 주셨습니다.

혹시 보고 계실 지 모르겠으나 , 감사하단 말씀 다시한 번 전달 드리구요.

저는 끝까지 소비자의 안전할 권리를 찾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보배회원님들께서 관심있게 지켜봐 주셔서 감사합니다!!


 *PS. 항공정비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