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전혀다른 Rx-7입니다. Mr.Koseki (Scoot Sports 사장)은 이차Rx-7을
전혀 별개의 정말로 뛰어난 창작물로 바꾸었습니다.
Mr.Koseki씨는 F1팀의 서스펜션엔지니어로 일한 경험을 가지고
차를 어덯게하면 빨리움직이게하는지 아는것을 모든 scoot rx-7의 디테일을 통해
확인할수 있습니다.
여기서 당신은 최소한 이차가 놀랍다고 말할것입니다. FD의 라인은 거의 완벽하게
사라졌으며 대신에 앞부분은 mini-Carrera GT 풍을 띄고있으며 리어부분은
Nissan r390 GT1 Road Car 풍을 띄고 있습니다. 씨져 도어는 Factory 상태인것처럼
(즉 순정인것처럼) 완벽하게 작동하며 이차를 정말 멋지게 보이도록 도와줍니다.
프론트 보닛은 Scoot Special입니다. FD를위해 제작된것중 거의 최고라 할수있습니다.
그러나 Scoot Rx-7을 정말로 특별하게 만드는것은 보닛아래서 확인할수있습니다.
그것은 Custom built 4-rotor- N/A 엔진입니다. 약 400마력이상을 8000rpm에서
분출하며 10000rpm까지 너무도 손쉽게 회전해올라갑니다.
이차는 내가 경헙해본차중 믿을수 없을정도로 날카로운 쓰로틀 반응을 가지고있습니다.
이것은 4개의 독립쓰로틀을 가지고있으며 Custom 카본 에어박스와 특별히 제작된
배기시스템은 소음을 최소한으로 줄이기위해 제작되었습니다.
도로에있어서 이차는 스포츠 바이크나 다른 어떠한차보다도 고음의 rev(회전)
사운드를 뿜어냅니다.
인테리어는 2개의 카본 레이싱 버켓시트와 사랑스러운 부드러운 알칸트라트림으로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DEFI Super Sports Sluster 라는 계기판은 여러가지 정보를 보여줍니다.
모든 입출력정보와 데이터및 엔진세팅은 SD card로 송수신될수 있습니다.
여기까지는 번역을 했습니다. 어색한점이 있더라도 너그럽게 용서해주시고.
이제부터는 제가 직접 얻은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Mr.Koseki씨와 직접 이메일을 주고받았습니다.
우선 엔진부분입니다.
Scoot FD4S의 4 로터리엔진은 2가지모델이 있습니다.
12b 엔진 2개를 붙여논 Short 버젼
13b 엔진 2개를 붙여논 Long 버젼 (13b베이스엔진 버젼은 르네시스파츠 이용)
엔진가격 350만엔, 독립식개별쓰로틀및 흡기일체+배기시스템 150만엔
바디킷및 새시용접 300만엔 인테리어 etc ... 인스톨비용 약 150만엔 등.
도합 약 1000만엔 정도였습니다. 여기서 기본바탕이되는 Rx-7자체의값은
계산이 안된것입니다.
어덯게보면 상당히 비싸다고 할수있겠지만 이런 특별한차를 몰수있다는
특권을 가지는것도 메리트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아래쪽에 제가쓴글 Mazda 787b를 보시면 알겠지만 로터리엔진의마력
그것도 일반 Rx-7의 2로터가 아닌 787b와 같은 4로터엔진을 가질수 있다는점에서부터
메리트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제 새해가 밝았는데, 하는일 모두 잘되시길 바라겠으며 강녕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