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쓰비시를 7천만원 주고 사시려는 분이 있다니,,
미국에서 이클립스 기본모델 1700만원이면 삽니다.
국내에 들어온다 하더라고 3500만원 이상의 가치는 없지요,,
미쓰비시는 변변한 후륜구동 라인업이나 고급차 라인업 조차 없지요,,
미국에서는 브랜드 이미지의 추락으로 라인업을 줄이고 있는 중이고,,
그나마 일본에서는 경차로 먹고 사는 회사입니다.
예전에 현대에게 한수 가르치던 그 미쓰비시가 아니예요,
7천만원을 차에 쓰시려면,, 차라리 BK 두대 사고 2000만원은 유류비 하세요~
디자인스케치한장나온거가지고
누가우위에있니 논하는 한심한인간들...
현대.미쯔비시 둘 기업들만의 아이덴티티가있는겁니다
개인적으로 sia님말대로
미쯔비시는 브랜드 이미지 구축에 실패했다고봅니다
그리고 현대도 렐리에 투자하고있고 베르나렐리버젼도있죠?
이거 양산형으로만들수있는데 왜안만들까요?
시장성이없기때문이죠
그냥 묵묵히 이익만추구하는겁니다.
반면에 미쯔비시는 비교적 독일제보다 저렴한가격에 고성능 차로 시장을 공략했지만
잘먹혀들지않았죠...
기술력만가지고는 소비자의 욕구를 충족시킬수가없는겁니다.
↑↑↑ 현대가 맘먹고 몇년 개발하면 렌서같은 종류의 고성능 소형차 출시 가능하단 소리인가요??
출시 죽어도 못합니다. 싼값에 잘나가는 소형세단 잘만든다고 기술력있는게 아니라는 말씀이죠?? 렌서에는요 미씨비시의 모든 기술이 집약되어있습니다..현대에서는 미쓰비시 그림자도 못밟습니다...그리고 현대가 만든 자동차 중 세계에서 인정해주는 차가 있나요?? 인정해주는 차가 있다면 한번 말해주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