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터 스포츠 아레나에서 E46의 가장 빠른 라운드 타임은 1분52.30초이며 핸들링은 아주 직접적이면서도 용이하다. 훌륭한 특성의 3.2리터 6기통 엔진은 국제 엔진상 " 올해의 엔상- engine of the year" 을 6차례나 수상한다

                          18인치 휠 뒤에는 구멍이 펀치된 브레이크 디스크가 장착된다.


여행과 레이스 트랙을 위한 자동차: E46의 안락한 좌석은 충분한 사이드 그립을 제공하며 2001년 M3 E46의 가격은 100,000마르크 즉 51 ,129 유로였다.

BMW 스포츠카의 혁명 4세대 M3: E92 에는 엔진 DSC 그리고 섀시등 많은 하이테크들을 개인적인 성형에 맞출수 있다. 지금 최신 M3에는 4리터-V8엔진이 장착되어 이 쿠페를 4.9초에 100km 속력까지 끌고 나아가며 최대 속력은 예외 없이 250km/h에서 제어된다.

                            오셔스레벤의 최고 라운드 타임은 1분47.20초로 M3 세대중 최고를 자랑한다.


E92 의 컴파운드 브레이크 시스템은 아주 거칠게 차를 멈추게 하며 수도없이 많은 라운드 코스를 돌고도 페이딩 현상을 전혀 보여주지 않는다

좌석은 E46과 거의 비슷하며 안락함과 좋은 사이드 그립을 제공한다. E92는 지금까지 M3 모델중 최고의 스포티함을 장착한 동시에 66,650유로라는 최고 높은 가격을 자랑한다.

이번 비교에서 명확히 최고의 M3 가리지 못한다. 이유는 지금까지 생산된 M3 4세대 모델들은 21년까지의 나이차이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모두 매력적이면서도 나름대로의 개성을 각각의 방식으로 장착하고 있 때문이다

 

                   여기까지 읽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좋은 주말 맞이 하십시요!!

 

 

                                                        번역: 아우토미떼

 

 

                                         http://cafe.naver.com/benzsaj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