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경쟁 모델에 비해 더 매력적인 BMW X3>

  2010년 말부터 출시 예정인 X3 의 두 번째 모델을 BMW가 조심스럽게 알리고 있습니다. : 부드러운 선이 주를 이루는 디자인과 함께 장착된 최신의 기술은 연비를 절감하며 친환경적인 분위기로 다가올 것입니다.

 

 또한 단단한 차체와 강한 심장부-이것은 아주 오랫동안 전통적인 SUV에 필수적인 규칙과도 같은 것이었지만 시대는 변하기에 SUV 또한 이러한 시대의 흐름을 거스를 수가 없습니다.

 

 

                                          

                                                <X3가 처한 현실>

  물론 소수의 고객이지만 그들이 전륜 구동 차량으로 실제의 험한 지형을 주행하고 싶어한다는 것을 기업들도 인식하겠지만 SUV팬들은 다를 것입니다.  높은 착석 포지션, 편안한 승하차와 많은 짐을 실을수 있기를 바라며 거디다 자유와 모험의 느낌을 요구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BMW 메르세데스-벤츠 이러한 요구에 따라 프리미엄 SUV모데로 X5 ML-클래스를 출시하였습니다.

 

 2003년 소개된 BMW의 X3모델은 X5와 흡사해 보이는것 같았지만, 고급스럽지 않는 실내, 지금도 광고되어지는 자동기어를 포함, 4기통 실린더-디젤엔진과 기어의 부조화등으로  많은 단점들이 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고하고 X3는 큰 히트를 쳤습니다. 이것은 크로스오버 모델들의 높은 성장률과 높은 BMW 브랜드파워에 힘입은 결과라 할 수 있을 것입니다.

 

                            

                           <다음 모델에는 새로운 에너지절약-기술을 장착합니다. >

  2010년 BMW는 X3의 후속모델을 출시 할 예정이며 이번엔 더욱 신중을 가했습니다.

 

  이유는 뉴 X5  높은 성장을 이루었기 때문에 앞으로 출시될 X3 또한  자사 인기모델처럼 지금의 높은 성장을 기대하며  이전모델의 문제점들을 보완하려 합니다. 그 외에도 X3의 후속모델의 내부는 처음부터 고급스러우면서 힘 있는 주행성을 감안한 인테리어가 계획되어집니다.

 

 또한 BMW 는  2개의 구동장치를 장착할 것으로 결정했습니다. 신형X3에는 자동 스타트-스탑 장치와 풀하이브리드시스템이 장착될 예정입니다.

 

  그래서 브레이크파워의 재생, 통합된 작동,제너레이터와 스타트-스탑 기능을 포함한 새로운 8단 자동기어로 "효율적인 다이나믹성프로그램으로 맞추어 질것입니다. 또한 깨끗한 디젤 엔진으로 BMW에서는 블루텍( www.autobild.de ?http:>Bluetec )이 아닌 메르세데스-벤츠 블루텍( www.autobild.de ?http:>Bluetec )과 같은 기능의 풀하이브리드 (Fullhybrid) 시스템이 적용될 것입니다.

 

                                  

                              <새로운 X3는 더 많은 공간을 약속합니다.>

  새로운 BMW X3 (Code F40) 의 기본 원리는 SUV와 밴의 혼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X3는 더 많은 공간과 더 많은 변화성, 감성적인 디자인! 여기에 혁명적인 좌석과 가죽컨셉으로 이용가치를 더 할 것입니다.

 

 X3의 사이즈 ( 길이 / 넓이 / 높이 4,650/1,850/1.680)로 실제 더 많은 공간을 제공하고 리어윈도우는 각각 따로 오픈이 가능하여  특별히 긴 짐을 실을 때 매우 실용적일 것 입니다. 또하나 새로운 X3  특별히 더 민첩하여 유쾌하면서 만족스러운 주행까지 보장 할것입니다.

 

  X3에 장착될 하이테크 시스템들을 나열하자면 액티브-스티어링(다양한 변속)-액티브 하면서도 흔들림이 없는 고정성(한쪽으로 거의 기울지 않음)과 함께 뒤쪽의 액티브 한 횡단모멘트분배(파워는 오른쪽과 왼쪽 사이에서 가변성 있게 조절됨)까지 배려했으며  전자제어조절식서스펜션(EDC),   전기유압 브레이크(EHB) , 자동공조시스템( ACC ) 까지 갖추고 있습니다.

 

                                     

                                <뉴 X3의 라인업 & 옵션항목 >

  엔진들은 모두 BMW에서 개발한 X3 2.0d (177 마력 ), X3 2.0sd (204 마력 ), X3 3.0d (245 마력 ), X3 3.0sd (299 마력 ), X3 2.5i (231 마력 ), X3 3.0si (306 마력 ) 등으로 계획하고 있으며 추가 옵션항목은 BMW 답게 아주 화려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예를 들면 : 나이트비 , 헤드디스플레이 , 커브와 굴곡 라이터를 포함한 바이제논라이트, 전후방카메라, 오디오와 네비게이션 시스템, 마시지 기능을 포함한 액티브시트등으로 올라와 있습니다. 

 

  X3는 미국의 Spartanburg 에서 생산되어 2010 말이나 2011 년에 출시하여 쟁쟁한 경쟁 예정입니다 .

 

 X3가 경쟁 목표로 하는 모델로는  아우디Q5 ,메르세데스 GLK ,볼보 XC60 뿐만 아니라 첩보작전을 방불케 하는 렉서스RX 200h 그리고 랜드로버의 다양한 크로스오버모델들의 프로젝트들이 경쟁준비에 여념이 없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다양한 경쟁모델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BMW는 뉴X3의 가격을 높게 책정하여 요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경쟁모델: 아우디Q5의 대처>

  그동안 BMW 는 M-버전 외에 X-모델들을 위해 특별하게  드레스업을 해줄 옵션이 없었기 때문에 위내용의 경향을 지금까지 간과해 왔엇습니다.

 

  이와는 반대로 아우디는 오래 전부터 S-라인이란 스페셜모델으로 괜찮은 이윤을 올리고 있습니다.

 

  그래서 아우디는 Q5에 장착 가능하면서 Q7 의 품격을 살려내는 맞춤식외형과 인테리어패키지로 BMW 뉴X3와의 경쟁에 대비하고 있습니다. (이 패키지는 2008년부터 판매 예정이네요)

   

  물론 특별한패키지 (오프로드패키지, 스타일링 패키지)와 함께   특별히 친환경적이고 연비를 절감하는 e-모델까지도 준비해놓고 있습니다.

  

 

                                                <뉴 X3의 과제>

  허나 정말로 중요한 것은 BMW가 내세우는  마일드-하이브리드( Mild-Hybrid) 에서 다음 단계인 풀하이드리드(Full- hybrid )가 바로 개발될지는 아직 지켜보아야만 하는 상황입니다.

 

  이것만 완성된다면 차량무게와 연비 그리고 배기가스 배출량이 줄어들면서 SUV의 평가도를 높이는 가치잇는 결과를 가져 옵니다. 

 

  그래서 혁신적인 구동장치컨셉과 차체 컨셉으로 SUV형식에 불신이 있는 고객집단과의  불만해소와 높을 판매를 기대하며 365일 객관적으로 우수하고 동일한 품질로 시장을 변화시키려 합니다.

 

  그러나 새로운 X3만이 미래에 제시될 높은수준의 시장요구에 발빠르게 대응하는것 같지만  타사에서 계획되고 준비하는 미래의 자동차 또한 높은만족도를 주기위해 재빠르게 대비하고 있습니다. 

 


 

  2010년 말부터 출시 예정인 X3 의 두 번째 시리즈를 BMW가 조심스레 알리고 있습니다 : 부드러운 선이 주를 이루는 디자인과 연비를 절감하며 친환경적인 최신의 기술로 다가오고 있습니다.

 

 

 <지난주 독일현지소식에 열광적인 호응을 해주신 보배드림회원님들게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 전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번역: 아우토미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