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rrari F40

아름답다는 것은 보는 사람의 관점에 따라 달라진다 F40 (1987 ~ 1992)는  가벼워진 몸체를 자랑한다. Biturbo, 478 마력의 F40는 단지 1235 킬로그램에 달한다.

 


                                                Ferrari F50

1996~1997년에 생산된 F40의 후계자 F50. 1993 Formel-1- 레이싱카의 엔진을 장착했으며 이 엔진은 520마력의 출력을 가진다. 혁명적인 경주용 엔진의 회전수 15.000 에서 8700 /min으로 줄였다.

 

 


 

                                                       Ferrari F50

               F50 는 돈이 문제가 되지 않는 곳이나 삶의 스타일을 운운하는 곳이면 어디서나 볼 수 있다.

 

 


 

                                                    Ferrari Enzo

       마지막 하이테크-Ferrari는 Enzo이다. 2002년~2004년까지 생산된 Enzosms 600마력의 출력을 가진다.

 


번역: 아우토미떼

 

http://cafe.naver.com/benzsaja

페라리 60주년을 기념하여 그동안 걸어온 페라리의 역사를 사진으로 되짚어 보고자 한다..

 


                                                Ferrari 250 GTO

가장 비싼 Ferrari: 250 GTO (1964 - 1964) 는 V12 장착하고 오늘날 아직도 280 km/h 의 최대 속력을 자랑한다.

 


                                               Ferrari 275 GTB

1964 에서 1966년에 275 GTB 가 생산된다. 수작으로 만들어진 스카글리에티 몸체는 알루미늄으로 이루어졌으며 총 455대가 판매되었다. .

 


                                     Ferrari 365 GTB/4 Daytona

1968 에서 1974년에 365 GTB/4 Daytona 가 생산되었는데 Ferrari의 가장 아름다운 전면엔진-스포츠카 중의 하나이다.

 


 

                                                 Ferrari Dino

Ferrari Dino 는 회사의 창립자 Enzo Ferrari가 자신의 죽은 아들의 이름을 붙인 것으로. Dino의 테크닉은 쿠페에만 있는 것이 아니라 , ......

 

 


                                            Fiat Dino Spider

... ...또한 스파이더에도 있다. 1969년에서 1972년에 만들어졌다. Dino의 많은 테크닉이 모회사 Fiat 에서 파생된 것이라Ferrari 고객들에게 많은 이미지 문제를 안겨주었다.

 

 


 

                                                Ferrari 365 GT/4

기계공학의 진주: 365 GT/4 에는 12기통의 V엔진과 180도의 색다른 V-각도가 사용되었다. 하지만 여기에서는 Boxer엔진을 말하는 것이 아니다.

 


 

                                           Ferrari Dino 308 GT4

Dino 308 GT4 (1973 - 1979) 는 인기를 얻지 못한 Ferrari중의 하나로 오늘날 또한 어이없이 싼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Ferrari 308 GTB/328 GTB

             Dino의 테크닉은 Ferrari 308 GTB 328 GTB 에도 사용되고 있다. 생산 년도: 1976 ~ 1989.

 


                                                   Ferrari Mondial

                  Mondial는 페밀리- Ferrari 로 인식된다 . 4개의 좌석을 장착한 쿠페 또는 카브리오 .

 

 


                                                   Ferrari 400i

     400또한 4개의 좌석을 장착하고 있다. 365 GT4 2+2 의 후계자. 그림 : 400i 1979년대 Bosch- 인젝션의 400i .

 

 


 

                                               Ferrari Testarossa

 측면의 머플러는 80년대 튜닝차의 심볼이라 할 수 있다.  이 당시 Opel Kadett E . V12 를 장착하고 390 마력을 과시했었다.

 


                                                Ferrari 272 GTO

GTO는 상당히 인기가 있었던 차로 , 80년대의 가장 투기로 명성을 날린 Ferrari였다. Niki Lauda 가 이차를 처음 몇 달은 정상가로 판매를 하다가 그 후에 몇 배로 곱한 가격으로 판매하였다.

 

 


 

                                              Ferrari 348 TS

가격이 뭔지를 아는Mr. Lauda 씨는 이 테마에서는 아직도 기쁨으로 눈을 적신다. 1989년에서 1995년에는 Ferrari 358 가 센세이션을 불러일으켰다. Ferrari 358 는 스포츠카도 멀미 없이 안락한 여행을 즐길 수할 수 있다는 안락한 스포츠가 시대를 예고한 차이다.

 


                                                   Ferrari F355

1991년부터 plus Targa 즉 쿠페와 카브리오의 형태를 가진 F355 E 가 생산된다 . 장착된 Porsche 911 turbo 는 380마력을 출력을 자랑한다.

 


 

Ferrari 512

                Testarossa 의 영혼 : 1991 Ferrari 512 TR 의 역사가 시작된다. 1994 년에는 Ferrari 512 M 로 불리어진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