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초에 이런 물건이었음....
기레기들은 지들이 푸대접 받을땐 온갖 기사로 불만 표출 하면서
정작 지들이 잘못하면 프로필 다 지우고 빤스런 함.
예전에 손흥민 인터뷰 하면서 "왜 골 못넣었어요?" 라고 꼽주던 그 물건임.
애초에 이런 물건이었음....
기레기들은 지들이 푸대접 받을땐 온갖 기사로 불만 표출 하면서
정작 지들이 잘못하면 프로필 다 지우고 빤스런 함.
예전에 손흥민 인터뷰 하면서 "왜 골 못넣었어요?" 라고 꼽주던 그 물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