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판사들 땜에 열 받는다
하 오늘 또 판새 땜에 *빡치고 감
힘들게 잡으면 뭐하냐 판사가 감형시켜 주는데
이 정도면 판사가 공범 아니냐
형량 바겐세일 미쳤네
너무 죗값이 싸네요
너네가 왜 있어야 되는지 모르겠다 AI가 시급하다
판사들 <다만> 이라는 단어 쓰면 1개월 정직하는 법 만들어라
출소하면 데리고 살아라
진짜 판사들 땜에 열 받는다
하 오늘 또 판새 땜에 *빡치고 감
힘들게 잡으면 뭐하냐 판사가 감형시켜 주는데
이 정도면 판사가 공범 아니냐
형량 바겐세일 미쳤네
너무 죗값이 싸네요
너네가 왜 있어야 되는지 모르겠다 AI가 시급하다
판사들 <다만> 이라는 단어 쓰면 1개월 정직하는 법 만들어라
출소하면 데리고 살아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