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졸..그것도 공고나와 그냥 기계앞에 있었던 대가로 6억이상을 내놓고 회사는 망해라..이러니 전국민이 노조사태에 치를 떨지.현대 공돌이 조립공들이 유투브 보며 억대연봉에 자식들에게 직업승계.회사차 70%싸게 사서 되팔기.철마다 뭐든 돈 더달라 데모..그걸 이제 삼노 공돌이들이 크기를 수십 수백배 더 쳐올렸네..
출신이 어디건간에 납득하기 힘든 발언을 하였고,
그에 대한 파장이 큰건 사실이쥬!
발언에 대한 책임을 져야 할건데.... 그 범위가 어디까지일지... 혹은 책임질 수 있을 지조차 모르것네유...
혀재로선 책임 ㄱ 자체가 지워지지 않을 수 있것쥬...
에혀.... 부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