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플나 같으면 그냥 사는 곳 알아내서 밤길에 소주 한병 까고 차로 깔아 뭉개버렸을 듯... 음주 운전을 해서 죄송합니다... 하고 반성문 몇번 써서 제출하고 합의금 얼마 공탁하고 변호사 선임 하면 초범이고 죄를 뉘우치고 있는 점을 양형에 반영하여 벌금 아니면 집행유예 일 텐데 ㅋ
학교는 편 안 들어줘요 교육청 양식 다운 받아서 사건 개요 일일이 적어서 선생님께 드리라고 한 다음에 진행 시작 하세요
우리 아이에게 카톡으로 욕을 계속 하고 심한 말 하니까 하지 말라고 해도 멈추질 않아 카톡 증거와 다른 친구들 증인까지 확인 하니 선생도 움직이더 라구요
양식 아래에 학폭 가해 학생의 부모 반성문 손편지로 합의 하겠다 작성 하니 편지 받아 오더라구요 ㅋㅋ
그 가해 학생은 이틀 학교를 안나왔다 하더군요 ㅎㅎㅎ 우리 아이 그런애 아니에요 해도 패드립 까지 하는 카톡 내용 증거 들이 대니 부모도 얼마나 놀랐겠습니까 ㅋㅋㅋㅋ
그럼 만약 많이 폭행당해서 다친 아이가 있다면 가해자가 저애가 자기를 때려도 된다고 했어요ㆍ라고 말한다면 서로 입증할수 있는 증거 동영상이 없다면 ~~때려도 된다고 해서 때린게 무슨 죄인가요??라고 반성하지 않고 뻔뻔하게 나오는 가해자가 있다면 ???학교나 부모나 법률이 할수 있는게 없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