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루져 실내..의외로 아늑합니다. 

 

 구형레토나는 적산거리계가 없으며.. 신형인 크루져는 시계가 없습니다.. ㅡㅡ;;

 

 냉각수 온도를 체크하기 위한 온도계가 중앙에 보이네요..

 

 레토나의 멋진? RT 엔진덕분에 온도관리는 필수입니다..

 

 냉각계통을 확실하게 정비한 덕에.. 3500RPM이상으로 몇시간씩 달려도 86도 +-2도로 컨트롤 잘 됩니다..  

 

 

출장.. 여행.. 열심히 싸돌아 다니고 있네요.. 다행이도 악명높은 과열문제를 일으킨적은 없습니다..

 

항상 온도계 주시....

 

 

 

 

순정으로 55도의 경사를 오를수 있다고 합니다....만..

 

살면서 그런 언덕을 올라갈 일은 없을것 같고..

 

어쨌든 잘 올라가고.. 작은 차체 덕분에 성묘갈때 무척 유용합니다. ㅎㅎ

 

 

 

 

 

군대있을때 정비 도크에서 들여다본 레토나 하체에 반해서. 결국 레토나를 사게 되었는지도 모릅니다.

 

오밀조밀하게 배치된 각종 링크들이 마치 RC카 같아서 참 마음에 들었습니다.

 

 

취미가..등산이랑 MTB라서..이만한 차가 없습니다..

 

청도의 밀양강변을 달리는 재미도 있고요..

 

경차에 큰바퀴를 달아놓은듯한 앙증맞음이 매력입니다..ㅋ

 

 

경첩의 위엄.....

 

주말..퇴근길에는 도시락을 하나 사서 산에 오르곤 합니다..

 

시끄럽고..덜컹거리고..빠르지도 않고..힘도없고.. 잔고장도 많지만..

 

 그런게 레토나의 매력같습니다.. 만져가며 타는 재미..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