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yle> #body_frame { line-height:normal; } </style>


아~무슨말을 어떻게 께내야할지~ㅜㅜ

 

일단 제차는 그랜져HG 노블챠량임니다...

 

벌써 두번째입니다...계기판 교환한거..ㅜ.ㅜ

토요일 선배 결혼식이있어 수원으로 가는중이였습다

고속도로에서 고속중하고있었지요~

그런갑자기 삐삐빅~소리와함께 모젠에서 시스템 오류라고 뜨더니 계기판이 꺼지는 겁니다~

순간 급당황했습다~고속도로에서 고속중행중에 이런 낭패가있나ㅜㅜ

간신히 차를 갓길에 세운후 시동을꺼습다 시동을 끄고 다시 시동을켜니까 원상복구되더군요~

완전 급당황히고 정신이 없서서 동영상촬영을못했어요~동영상을찍어놓는건데ㅜㅜ

그래서 바로 080에전화했습다 그런데 오늘주말이라 점검 및 서비스가 안된다고 하네요

이런 우라질놈들~상담원이 월요일날 전화주겠다고 하길래 끝었습다

어쩔수없이 결혼식은 가야하니까 다시출발했습다~

그런데 수원IC빠지고나서 얼마안있다가 우회전 커브를는데 또 계기판이꺼지는겁다  

 

이번엔 다시 금방켜지긴했지만 또 그런증상이 일어나네요 신경질 이빠이나서 또전화해서욕한바가하고...

 

현대 최고의 자동차를 만들겠다면서이게뭔가요~

 

 이번엔 그냥 넘어가지 않을껍니다 누가 이기는지 해보겠어요~

또 주제원한테 전화왔습니다~계기판환환해주겠다고 필요없다고 했습니다

그냥 자동차 가져가라고했어요~단순 교환만해주면 다냐면서 원이을 찾아서 설명을 해줘야하는거 아니냐고 했습니다~
그렌져 산거 완전 후회스럽네요~ㅜㅜ

아무튼 여러분들고 항상안전운전하구요 결함있은분들은 080으로 바로전화하세요~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