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속은 ECU 리콜 받기 전에는 210까지 밟아봤구요.. ECU 리콜 후에는 190정도까지는 나옵니다.. 그이상은 무리.. ECU 리콜이라는게.. 레조 배관 설계상 3,4 실린더쪽으로 열이 몰리게 되어있습니다.. 그래서 가스켓도 다른차량보다 더 잘 나가는거구요.. 가스켓이 터진상태에서 계속 운행하다 보면 헤드 변형이 오고 역화에... 실린더 벽 깎이고 엔진오일이 연소되는 지경까지 이르르면 엔진을 교체해야하는거죠.. 머.. 이런이유로 대대적인 리콜이 있었던거구요.. 이런 상황을 늦추기 위해 6000RPM 이상에서 연료를 컷 시키는 프로그램
이 추가된 ECU로 교체를 해준겁니다.. 그렇기 때문에.. 고 RPM 대역에서 나오던 힘이 없어지게 되고 최고속이 줄어들게 된것입니다. 중고역대는 안건드렸다고 하는데.. 원래 105마력이던 차를 95마력으로 만들었단 소리도 있고 머. 여러가지 의견들이 있습니다.. 일단 옛날 ECU 칩을 찾고는 있는데 구하기가 쉽지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