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보건이 될런지는 모르겠지만 현대자동차 제조사 품질및 고객응대건으로 제보를 하려고 합니다


제네시스 G80 차량들이 차량 본체와 앞 뒤 범퍼 색상이 다르다는 내용으로 작년에 KBS 와 SBS에서 뉴스를 다룬적이 있습니다

또한 대기업 횡포로 소비자에게 부당한 대우를 하는 내용도 담겨져 있었습니다

제가 제보 하고싶은 내용은 앞서 말씀드린대로 차량 도색불량건과 현대에서 환불을 해주겠다고 했음에도 불구하고

소비자를 조롱하고 여러 사람들이 한명에 소비자를 바보로 만드는 행태를 제보를 하고싶어 

이렇게 글을 남겨 봅니다

모든 내용들은 영상과 녹취기록이 있으며 또한 차량도장 불량건 증빙할수있는 사진들과 문자내용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심각한 내용들이 있으며 현대측에서 감추는 도장불량에 입증할만한 측정한 데이타도 가지고 있습니다

이는 뉴스화로 공론화가 된다면 현대측에 큰 파장이 될수있는 내용입니다'우선 사진으로 첨부해드리겠습니다

또한 아래 주소가 있으니  기사 내용이 있습니다 시간 내주셔서  봐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22/0003681713?sid=103

 

 

http://www.ilyoweekly.co.kr/news/newsview.php?ncode=1065579034535257

 


QQ截?20220331181115.jpg

 

QQ截?20220401130411.jpg

 


 

 

UBDDL2L[{M]~$F[TS)VVW@0.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