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년9월25일 RG3(g80)신차인수 받았습니다.
이제1년좀넘게 17.000km탔네요.
며칠전 유게글에 GV80하체 부식글을 보고서 그분이 제네시스 리프트 띄워봐야한다 하시길래
혹시내차도?
하는마음에. 마침 1년차 정기점검 받으라는 문자에 블루핸즈를 들어가서 담당 어드바이저 분께 리프트 띄우면 하체좀보겠다 말씀드리고 점검하니 아니나 다를까 위와같이 부식이 이미 엄청 진행되었네요.
볼트는 손을갖다대니 부식되서 철가루가 벗겨지고 딜러한테 전화해서 자초지정 얘기하니 대리접수해주신다고 잠시후 서비스센타 주재원이란 분께서 전화와서 한다는얘기가 겨울철에 눈올때 염화칼슘이 차제 하부에 묻어서 부식될수있다.
알고있습니다.
염화칼슘이묻었는데 세차안해주면 부식될수있죠.
그러면 배기라인이 훤히 보이는데 뒤쪽은깨끗한데 왜앞쪽만 그러냐는거죠.
신차라서 자동세차 돌린적도없고 아직까진 꼭손세차만해주고있구요.
하부세차도 필수로 해주었습니다.
정기점검해주신 어드바이저분께서도 어이없다는듯 얼굴을하곤 말씀해주시더군요.
총3분의 주재원분의 피드백.통화결론.
(첫번째)
블루핸즈 어드바이저분께서접수 어드바이저분과 담당주재원분통화.
피드백주겠다하여 전화받았는데 서비스품목아니다.결론은안된다.
(두번째)
차량판매하신 딜러분이접수해주셔서 딜러와담당주재원통화.
차량운행지장없으니 서비스안된다.
(세번째)
제가직접통화.
인천서비스센타 주재원분통화.AS기간내에 서비스품목아니다.
대신 서비스센타 들어가면 해줄수도있다? 해줄수도있다?
장난똥때리시나?
자기는 해준다못해준다 장담해서 말못한다.
얼척없어서..
결론3곳다 안된다.
화가나서 현대서비스센타 에 전화하니 상담원분이 RG3 "고급차"타시는 누구누구씨 하더라구요.
듣는데 어이가없더군요.
차를 이따위로만들어 6~7천에 팔아먹으면서 껍데기만 고급차냐??
상담원분께 주재원분과직접통화연결 어려우면 전화를달라.1시30분에 전화했는데
전화한번주는게 뭐그렇게 어려운지 다음날통화가능하데요.
속터집니다.
서비스들어가려고 전화했더니 22년1월24일 접수번호주네요.
하...
이런썅.
이걸어떻게 해야할지 참고민입니다.
RG3g80차주분들 본인차량들도 다르지않을꺼라 확신합니다.
혹시하는마음에 들어보니 저따위로 되어있네요.
대체 어떻게 만들면1년된차가 저따위가됩니까?
다들 리프트 띄워보세요. 저도설마했으니..
역시 현대가현대했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