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차에대해 관심이 많고 좋아하는 26살 사회초년생입니다.

첫번째 사진은 출고 첫날사진이네요 ㅎㅎ 주말이라 임판달고 있었고,어머니차 옆에 나란히 주차해보았습니다.

저때 기분 아직도 생생하네요 이게 정말 내차인가..빨간색 너무 튀나.. 기분이 째졌던 기억뿐입니다

퍼포먼스 옵션을 넣지못해서ㅠㅠ 18인치 기본휠을 달고 나왔었는데요.

19인치 모양인 18인치 퍼포먼스휠을 구입후 장착한후 학교 주차장에서 찍은모습입니다.

연비 또한 도움이 될뿐더러 외관적으로 감성마력이 높아진것만 같았습니다 너무너무 만족합니다 !
 

이때가 출고후 첫 세차했을때 입니다.

외부 내부 총 3시간 가까이 닦고 문댄것같습니다.  다음날 비온건 안비밀..!

2.0이다보니 스티어링은 원형이었습니다.

항상 D컷D컷 말만하다가 너무하고싶고  가죽재질도 다르다하여 현대모비스에 주문후 장착했습니다.

보기만해도 뿌듯하고 개인적으로 제일 맘에드는 튜닝인거같습니다.

 

세번째 튜닝이었는데요 엠비언트 라이트입니다

가장 고민많이하고 금액도 많이든 튜닝인데요  원래 19my부터는 옵션으로 넣을수있지만 못넣었고.. 실제로 킨든 만듯하여 순정은 만족도가 높지않다고 들었습니다.

그러다 사제로 작업했는데요

저녁엔 너무너무 맘에듭니다. 색상도 바꿀수있고 3~7가지색상으로 시간조절가능하게 번떡거릴수도있구요

오전엔 알아서 밝으니 안켜지더군요 ㅎㅎ

차삿다고 친구놈이 한마리 전여자 ... 네 그분이 하나 선물해주셨습니다 냄새는 너므 저습니다~~

위에 설명했듯이 퍼포먼스 옵션을 못넣은 탓에 순정 브렘보 브레이크가 안나온 채로 출고 돼었습니다.

아쉬움을 달래고자 중고나라에서 g70차주분께서 좋은가격에 판매하셔서 작업했습니다

공도에서는 큰 차이를 못느꼈지만 확실히 고속에서는 차이를 느낄수있었습니다.

패드 또한 하드론zr로 바꿔주었는데요 소음+분진을 포기한다면 정말 좋은 패드다 라는 의견이 많은데요

맞습니다 소음 분진 엄청납니다 그래서  나중에 디스크 교체할때 하드론zs로 넘어갈거같습니다.


이번 추석인데요 아부지가 프론트휠 분진이 너무 많다며.. 세차 해주셨습니다 ㅠㅠㅠ 시골 주차장에서 한컷 찍었습니다.



지금까지 7개월 15,000km 주행했습니다


아직까진 큰 결함없고 문제도 없습니다


제가 생각하기엔 장점은 너무 많습니다(외관 디자인,엔진출력 등등..)


제 나이에 맞지않게 첫 차를 너무 좋은차를 출고한부분에대해 부담감도있습니다


그만큼 안전운전해야할뿐더러 남에게 피해주지않는 주행하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좋은일만 가득하시길 바라겠습니다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