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저가 매수 해보세요

 

그냥 -30% 갑니다

 

어제 매수한 개인 10조원

 

오늘 그냥 2조 날아갑니다..

 

 

2조..머 그정도 야

 

2조면 .압구정 현대아파트..약 40% 정도

 

새아파트 개발비용. ..돈인데...

 

머 그게 별거 아니면...오늘 또 저가매수?

 

해보시죠?

 

 

6월 말까지 ..쭉..뺍니다...9월까지...

 

 

보고 즐기고 씹고 ..진정 승자는 누구일지?

 

 

 

1000339927.jpg

 

 

1000339928.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