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32당 부터...못본다? (11) 이미지 휴대전화 00:25 추천 6 조회 850 Alphax 작성글보기 신고 댓글 ㅎㅎㅎ 공영 KBS가 쓰레기라.. 딴짓하니..이사단 잼나겠다 월드컵도 못보는 나라 어디.아프리카..기니만도 못하냐 추천 6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페북 트윗 밴드 카톡 카스 복사 스크랩 삭제 수정 신고 불법광고신고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