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낼 반도체 또. -15%네....줄줄 흘러내린다 (7) 이미지 휴대전화 26.06.23 23:44 추천 1 조회 965 수정 26.06.23 23:52 Alphax 작성글보기 신고 댓글 아이스크림 처럼 녹겠네 추천 1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페북 트윗 밴드 카톡 카스 복사 스크랩 삭제 수정 신고 불법광고신고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