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째 빨간놈들이 잡기만 하면 토목사업 무슨 사업하면서
재정을 파탄낼까요?
그런데도 열심히 국힘 찍어줬던 대전시민들...
고스란히 자기얼굴에 침 맞게 생겼네요.
도둑놈들 찾아내서 환수못하면 끝장나겠네
https://youtu.be/HoIyp7oeHic?si=IJfu5akwExhXh1EY
어째 빨간놈들이 잡기만 하면 토목사업 무슨 사업하면서
재정을 파탄낼까요?
그런데도 열심히 국힘 찍어줬던 대전시민들...
고스란히 자기얼굴에 침 맞게 생겼네요.
도둑놈들 찾아내서 환수못하면 끝장나겠네
https://youtu.be/HoIyp7oeHic?si=IJfu5akwExhXh1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