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 하면 안되서 대리를 불렀는데유!!!
이아자씨가 도로주행 300키로정도 한 제 여동생보다 운전을 못해서 차선도 계속물고 아무것도 없는데 혼자 급제동하고 사고날까 무서워 죽겠읍니다....ㅎㄷㄷㄷ
출발하자마자 우회전 하는데 보행자신호에 보행자 건너는데 사람 못보고 우회전 돌려서 아슬아슬하게 피하고.. 초보는 대리 못하게 해야하는거 아닌가유???
은 하면 안되서 대리를 불렀는데유!!!
이아자씨가 도로주행 300키로정도 한 제 여동생보다 운전을 못해서 차선도 계속물고 아무것도 없는데 혼자 급제동하고 사고날까 무서워 죽겠읍니다....ㅎㄷㄷㄷ
출발하자마자 우회전 하는데 보행자신호에 보행자 건너는데 사람 못보고 우회전 돌려서 아슬아슬하게 피하고.. 초보는 대리 못하게 해야하는거 아닌가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