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623_195509.jpg

 

 

20260623_200135.jpg

 

자게에 뭔일 있나여???

금일 저녁은 조촐하게 피데기 굽고 꼬들 족발에

한잔 하기로 했네요...

 

문뜩 강원고성 군생활 중 중대회식 때마다 고기(소고기, 돼지고기)가 아닌 오징어회(만원에 25~30마리) 지겹게 먹던게  그립네요..(고참들 궁시렁 궁시렁)

 

암튼 피데기(특대) 맛있어서 이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