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623_195450.jpg

오늘 저녁은 돼지 제육 볶음에  굴 미역국입니다

마나님이 즈 손배면 안됀다고 직접 썰어주셔서 양념만 즈가 했습니다

맵찔이 딸이 잘묵을려나

맛저 하세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