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혹시 방법 아시는분들 계실까해서 올려봅니다

 

아파트식 작은 원룸에 사는데 관리비에 전기, 수도세

포함해 내면 관리실에서 통합해 내고있어

개인으로는 전기.수도세 조회가 안됩니다

5월쯤 한전에서 1년이상 9천만원 넘게 미납이라고

전기차단 통지를 공동현관문에 붙였는데

관리실여서 바로 떼버렸습니다

저는 운좋게 봤는데 못본 입주민들이 많은 상태였습니다

관리실에 문의해도 무응답이였고

2차로 전기일부차단 했다 공지가 붙고 개인별로 우편함에

우편물로도 보냈는데 공지도 바로떼고

불법으로 우변물도 다 수거해버렸습니다

전화는 안받고 문자로만 문의하라고 붙여놔

문자문의해도 절대 답을 안합니다

그래서 몇몇 입주민들이 관리비 내역 공개하라고

엘베등에 여러차례 대자보 붙이면 누가볼까 바로 떼고

여전히 관리비 내역 미공개에 답을 아예 안합니다

관리비 내역은 입주민이 요구하면 당연히 보여주게

법이 있는데도 무응대라 답답합니다

이런경우 응대할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