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일이라 그릉지
오늘은 줄 1도 안서고
1빠로 삿읍니다*_*
저는 양년, 김짜꿍은 후라이드a
사라다빵, 피자빵, 고로케
카드 안된데서 온누리 안되냐니까
안된데서 지류도 안되냐니까 안된다더니
상품권 보여줫더니 된다네요-.-;;;;
디지털 머시기 가맹점이라고
적혀 잇던데 무조건 안된데서 빡침!!!
공갈빵도 줄 안서고 바로삼a
옆에 똥그란거 계란빵이래서 삿는데
팥빵 ㅂㄷㅂㄷ
처음 본 떡갈비도 겟a
글엄 시식 시시시작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