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0041429.jpg

 

평일이라 그릉지

오늘은 줄 1도 안서고

1빠로 삿읍니다*_*

저는 양년, 김짜꿍은 후라이드a

 

1000041432.jpg

 

사라다빵, 피자빵, 고로케

 

카드 안된데서 온누리 안되냐니까

안된데서 지류도 안되냐니까 안된다더니

상품권 보여줫더니 된다네요-.-;;;;

디지털 머시기 가맹점이라고

적혀 잇던데 무조건 안된데서 빡침!!!

 

 

1000041435.jpg

 

공갈빵도 줄 안서고 바로삼a

옆에 똥그란거 계란빵이래서 삿는데

팥빵 ㅂㄷㅂㄷ

 

1000041438.jpg

 

처음 본 떡갈비도 겟a

 

글엄 시식 시시시작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