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근길에 일반 로또방 에서 한번 구입했습니다.

자동 으로 구매했네요.

 

이전회차 에서 3등 4명 이 되었네요.

아마도 같은번호 로 누군가 수동 으로 찍었네요.

 

절박한 심정인데, 저는 안되겠죠ㅠㅠ

20260623_182215.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