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수영 하시는 분 계신가요? (4) 26.06.23 17:21 추천 3 조회 497 차가있어행복하다 작성글보기 신고 댓글 주 2회 정도 다니는 중인데, 코로나 전부터 다녀서 상급반이고 영법은 다 하는 편입니다. 주3회로 변경해서 다닐까 하는데.. 수영 하시는분들 계신가요? 추천 3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페북 트윗 밴드 카톡 카스 복사 스크랩 삭제 수정 신고 불법광고신고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