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판은 도색하기가 너무힘드읍니이다~

마스킹을 아무리 잘해도 

색이 침투하고 그러읍니이다~

붓도색은 표면이 너무 거칠거칠하고

에어브러쉬는 마스킹 많이 해야하고 

힘드읍니이다~~~

20260623_165233.jpg

 

 

20260623_165240.jpg

 

 

20260623_165249.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