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프라모델 드라고나 조립 도색해봐쓰읍니이다~~~~~~ (2) 이미지 26.06.23 16:58 추천 0 조회 420 수정 26.06.23 17:00 상가좀누가사줘 작성글보기 신고 댓글 구판은 도색하기가 너무힘드읍니이다~ 마스킹을 아무리 잘해도 색이 침투하고 그러읍니이다~ 붓도색은 표면이 너무 거칠거칠하고 에어브러쉬는 마스킹 많이 해야하고 힘드읍니이다~~~ 추천 0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페북 트윗 밴드 카톡 카스 복사 스크랩 삭제 수정 신고 불법광고신고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