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냉장고 알아보다가 엘지 노크온 얼음정수기 냉장고 봤는데
199만원대면 가격 괜찮나요?
노크온이라 문 안 열고 안쪽 볼 수 있고
얼음정수기랑 크래프트아이스도 되네요
한정수량 특가라고 적혀있는데 아이스커피 자주 마셔서 좀 끌리긴 하네요
이 정도면 살만한 편일까요?
https://kunghawn.cafe24.com/product/detail.html?product_no=84&cate_no=310&display_group=1

냉장고 알아보다가 엘지 노크온 얼음정수기 냉장고 봤는데
199만원대면 가격 괜찮나요?
노크온이라 문 안 열고 안쪽 볼 수 있고
얼음정수기랑 크래프트아이스도 되네요
한정수량 특가라고 적혀있는데 아이스커피 자주 마셔서 좀 끌리긴 하네요
이 정도면 살만한 편일까요?
https://kunghawn.cafe24.com/product/detail.html?product_no=84&cate_no=310&display_group=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