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인분이 35세인데 나이 좀 있는 만큼 늦지 않았나 싶었는데

수술이 된다고 하네요 ㄷㄷㄷ


다만 난시근시 둘 다 안좋음 +

각막 얇은 편이라 렌즈삽입술로 받는다고 합니다


내일 오전에 수술예정이라네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