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풀메하고 나름 상큼?
네..시큼하게 하고는 출근했는데
장날인가요?
홀은 한가한데 배달만 줄줄줄.
그래서
개짱구를 보러갔어요~
짱구야~ 하고 가면
배부터 만지라고 벌러덩~
진짜 순해요~~
퇴근길
냥아치도 만났네요
야도 배부터 만지래요
배만지면 핥아주는 고양이 보셨어요?
네.. 저도 첨봤어요
저는 오늘
데이트를 할수 있느냐 없느냐...
비나이다~비나이다~
데이트하게 해주시옵소서
하나님 부처님 알라신 애블바리~~
그럼 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