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풀메하고 나름  상큼?

네..시큼하게 하고는 출근했는데

장날인가요?

홀은 한가한데 배달만 줄줄줄.  

그래서

개짱구를 보러갔어요~

 

20260604_154531.jpg

 

 

20260604_154534.jpg

 

짱구야~ 하고 가면

배부터 만지라고 벌러덩~

진짜 순해요~~

 

퇴근길

냥아치도 만났네요

20260604_160357.jpg

 

 

20260604_160359.jpg

 

야도 배부터 만지래요

배만지면 핥아주는 고양이 보셨어요?

네.. 저도 첨봤어요

 

저는 오늘

데이트를 할수 있느냐 없느냐...

비나이다~비나이다~

데이트하게 해주시옵소서

하나님 부처님 알라신 애블바리~~

 

그럼 뿅~♡